FAQ
바이오의약품 전문인력양성 기초과정 교육생 선발은 교육 신청시 제출하신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로 서류 평가 후 선발하고 있습니다.
재직자 대상의 중급과정만 선착순으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결제시도 후 결제창 생성 오류가 발생한다면,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상위버젼 권장)
* 인터넷 익스플로어 새 창 > 키보드 F12 버튼 > 개발자도구 >우측 상단 숫자 확인(=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 > 클릭후 버전 9이상 클릭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수강신청 안내-나의 강의실- 수강신청 메뉴에서 신청서 작성하여 주시면 됩니다.
* 신청서 작성 시 신청 과정이 활성화 되어있지 않는 경우는 접수시작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시작일에 신청과정이 오픈됩니다.)
교육 선발 후 수강신청내역에서 등록비 금액 확인 후 카드 결제 진행하시면 됩니다.
* 계산서 발행 요청 및 계좌이체시(현금영수증 발행) 반드시 담당자에게 별도로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43-200-9935)
교육일정은 과정소개-교육일정 안내 및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간혹, 사용자 인터넷 환경에 따라 지원서가 정상 접수처리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지원서 제출 후 나의 강의실-수강신청 또는 수강신청 내역에서 지원서 신청내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작성 및 제출 후에도 수강신청 내역에서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jy0202@kbio.kr 로 지원서를 보내주시거나 043-200-9935으로 연락하여 주시면 신청서 접수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육생 선발공지는 신청서에 기재한 개인연락처로 문자메시지 발송 및 홈페이지 나의 강의실-수강신청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발 공지는 접수마감일로부터 (주말 제외) 평균 3일 이내 발표하고 있습니다.
* 동시에 복수의 교육과정에 원서접수해주신 경우 과정별 접수마감일 기준으로 별도 선발공지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네. 접수마감일 전까지는 제출하신 지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나의 강의실-수강신청에서 해당 원서 클릭 후 원하시는 부분 수정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 지원서 수정 후 반드시 신청내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 일수 출석률이 80%이상 되어야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교육 수강 전에는 교육등록비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교육 수강 이후에는 관련 지침에 따라 차등 환불됩니다. (기간에 따라 환불액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교육등록비 환불을 원하시면 환불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셔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오의약품 전문인력양성교육 수강 중 취업을 위한 필기 또는 면접시험에 응시하시는 분들은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 주시면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출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오의약품 전문인력양성교육은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충북 청주)에서 집체 교육으로 진행됩니다.
탈락 후 재신청하시어도 전혀 불이익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수강을 원하시는 과정은 자유롭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오의약품 전문인력양성교육 배양, 정제, 품질관리 3개 과정 모두 중복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과정별 교육생 선발 작업은 과정 책임자가 별도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선발은 개별적으로 진행되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